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indows 설치 –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는 방법

Windows를 설치할 때 데스크톱에서 Windows를 설치하는 것보다 항상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설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USB 포트에 USB 설치 프로그램을 삽입하고 PC를 켜십시오. 기존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USB에서 자동으로 부팅해야 합니다. 그러나 기존 운영 체제가 있는 경우 컴퓨터는 항상 설치된 운영 체제에서 주로 부팅됩니다.

컴퓨터를 시작할 때 "F2 키를 눌러 부팅 메뉴를 엽니다." 또는 "부팅 옵션을 보려면 F7 키를 누르십시오." 또는 기타 유사한 문구를 찾으십시오. 이것이 부팅 키입니다. 부팅 키는 PC를 켤 때부터 운영 체제 로딩 화면이 나타나기 전에 반복해서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할 수 있는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부팅 키는 마더보드에 의해 결정됩니다. 정확한 마더보드 브랜드와 모델, 특정 부팅 키를 Google에 검색해 주세요. 각 마더보드는 고유하며 어떤 브랜드도 모든 모델에 대해 단일 특정 부팅 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더보드 브랜드와 모델을 알고 있다면 ESC 및 INS 키를 포함하여 F1에서 F12까지 추측해야 합니다. 실패한 시도마다 PC를 다시 시작해야 하므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BIOS가 USB에서 부팅되도록 강제할 수도 있습니다. BIOS 키를 누르기만 하면 BIOS 설정이 열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마더보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DEL, F1 또는 F2입니다. PC 전원이 켜지면 키를 여러 번 눌러 BIOS 설정을 엽니다. 부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특정 메뉴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과 비슷해야 합니다



기본 부팅 장치가 USB 설치 프로그램이 되도록 설정을 변경합니다. 가장 높은 부팅 우선 순위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더보드가 주로 USB에서 부팅되고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설정을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이제 USB에서 부팅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