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owerPoint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PowerPoint 열을 여러 섹션의 장치 슬라이드 콘텐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열을 추가하면 텍스트 및 기타 관련 정보를 더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슬라이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PowerPoint 서식 파일에서 정보를 표시하는 데 필요한 슬라이드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PowerPoint에서 열을 만들려면 텍스트 상자를 선택하거나 삽입 탭을 통해 텍스트 상자를 추가합니다. 텍스트 상자가 선택되면 홈 탭으로 이동하여 열 추가/제거를 선택합니다. 이 드롭다운 메뉴에서 최대 3개의 열을 선택하거나 추가 열을 통해 사용자 지정 열 수를 추가합니다.

PowerPoint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아래 이미지는 PowerPoint의 3열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PowerPoint의 3단 레이아웃
PowerPoint에서 세 개 이상의 열을 추가하는 방법
PowerPoint에서 세 개 이상의 열을 추가하려면 홈 - > 열 추가 또는 제거 - > 열 추가로 이동합니다. 대화 상자에서 추가할 열 수와 간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슬라이드에 사용자 지정 열 개수 추가
아래 이미지는 PowerPoint의 슬라이드에 대한 4열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PowerPoint의 4단 레이아웃
열에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목록을 만드는 방법
열에 대한 목록을 만들려면 텍스트를 선택하고 번호 매기기로 이동하여 숫자 목록을 만듭니다.

PowerPoint의 열 레이아웃에 번호 매기기 목록 추가
마찬가지로 글머리 기호 목록 형식을 선택하여 PowerPoint에서 글머리 기호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PowerPoint의 열에 글 머리 기호 목록을 추가하는 방법
다음 이미지에서는 PowerPoint 슬라이드의 세 열에 만든 글머리 기호 목록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여 PPT 열에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슬라이드의 글머리 기호 목록이 있는 열 레이아웃
열은 슬라이드를 보다 응집력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에 두 개 이상의 열이 있는 PPT를 사용하면 슬라이드를 너무 많이 만들어 텍스트가 많은 슬라이드를 만들지 않고도 더 적은 공간을 사용하여 더 많은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열 내의 목록이나 설명이 필요 없는 아이콘과 이미지를 나란히 배치하면 청중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레이아웃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